디아블로

디아블로2 퀘스트 액트2-5 소환술사 공략

무사장구 2018. 4. 14. 10:00

퀘스트 공략 시작에 앞서 디아블로2는 장 혹은 막이라 불리는 액트(Act)를 순차적으로 진행하면서 게임을 플레이하게 됩니다. 디아블로2 오리지널의 경우 액트1부터 액트4까지 진행되며 디아블로2 확장판의 경우 액트5가 추가됩니다. 

 

각 액트마다 보스 몹이 있습니다. (액트1은 안다리엘, 액트2는 듀리엘, 액트3은 메피스토, 액트4는 디아블로, 액트5는 바알) 각 액트의 맵을 이동하며 보스에게 도달하기까지 진행하는 과정에서 퀘스트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하기 공략은 2018년 현재 실제 디아블로2 확장판을 플레이한 경험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빠른 공략 확인을 원하는 경우 파란 글씨 위주로 확인하시면 됩니다. 

 

만약 그대가 아직 액트1 퀘스트를 마치지 않았다면, http://umnyi.tistory.com/62 링크를 클릭 후 해당내용을 참고하여 순서대로 퀘스트를 진행하면 됩니다. 

 
 

디아블로2 퀘스트 액트2-5 

[소환술사] 공략 

 

 

2-1 라다먼트의 소굴 

2-2 호라드릭 스태프 

2-3 오염된 태양 

2-4 아케인 생츄어리 

2-5 소환술사 

2-6 7개의 무덤 

 

먼저 선행한 액트2-4 아케인 생츄어리 퀘스트를 완료하여 마기의 캐니언 웨이 포인트까지 찍었다면 소환술사 퀘스트는 이미 완료된 것입니다. 

 

 

 

 

소환술사는 아케인 생츄어리에서 호라즌의 일지 앞을 지키는 몹입니다. 맨땅 노말에선 계속 뛰어다니기 때문에 소환술사를 찾기가 어려워서 그렇지 사냥이 힘든 편은 아닙니다. 

 

이미 처치한 소환술사 퀘스트 관련 스토리를 부연하자면 이렇습니다.  

 

전작인 디아블로1의 스토리를 보면 대성당 아래 존재하는 악마들을 소탕하고 디아블로와 맞서 싸우기 위해 많은 인간 용사들이 트리스트럼에 찾아왔다고 하는데 그 중 세 사람이 바로 디아블로1의 클래스 워리어, 로그, 소서러 입니다. 

 

워리어는 레오릭 왕의 장남 아이단(Aidan) 왕자로 디아블로1의 엔딩을 장식하는 주인공입니다. 디아블로2에서는 방랑자로 등장하며 스토리를 이끌어 나갑니다. 

 

로그는 보이지 않는 눈의 자매단(The Sisters of the Sightless Eye)의 조직원 모레이나(Moreina)로 뛰어난 궁수입니다. 디아블로2에서는 안다리엘이 수도원을 점령하면서 보이지 않는 눈의 자매단 대부분이 안다리엘의 수하가 되는데, 모레이나 역시 안다리엘의 수하가 되어 액트1 베리얼 그라운드의 블러드 레이븐으로 등장합니다. 

 

소서러는 비제레이(Vizjerei)의 견습 마법사 자즈레스(Jazreth)입니다. 자즈레스는 디아블로1에서 악마의 지식을 습득하기 위해 대성당 지하 미궁 가장 깊숙한 곳까지 침투해 디아블로와 직접 대면했는데, 디아블로의 공포에 반 미친 상태가 되고 맙니다. 미궁에서 살아나온 자즈레스는 신분을 감춘 채 떠돌다가 디아블로2에서 플레이어보다 여러 달 전에 먼저 루트 골레인에 왔습니다. 

 

루트 골레인에 온 자즈레스는 자신이 트리스트럼 지하에서 디아블로와 맞서 싸웠다고 주장하며 마을 사람들에게 호라즌에 대해 많은 것을 캐묻고 다녔던 것 같습니다. 제린이 자즈레스에게 궁전을 보여주자 궁전 지하 통로의 봉인에 관심을 보이더니 이내 떠났다고 합니다. 

 

그런데 사실 자즈레스는 루트 골레인을 떠난 것이 아니라 궁전의 지하에 봉인됐던 호라즌의 비전 성역으로 가는 입구를 발견했던 것입니다. 아케인 생츄어리 포탈이 열리자 자즈레스는 아케인 생츄어리로 들어갔고, 반대로 아케인 생츄어리에 있던 호라즌의 수하 악마들이 열린 포탈을 통해 궁전 지하로 쏟아져 나왔던 것이죠. 

 

즉, 아케인 생츄어리 안에서 호라즌의 일지를 지키던 소환술사는 호라즌이 아니라 디아블로1의 소서러 자즈레스입니다. 제정신을 잃은 강력한 존재. 미친 법사였죠. 

 

<요약> 

* 퀘스트 정보 : 액트2 퀘스트 2-5 소환술사  

* 퀘스트 목표 : 소환술사 처치 

* 필수 진행 여부 : 필수 

* 퀘스트 시작 NPC : 없음 

* 퀘스트 보상 NPC : 없음 

* 퀘스트 보상 내용 : 없음 

* 초보자 팁 : 아케인 생츄어리는 길이 좁고 몹이 떼로 달려듬  

* 기타 조언 : 오랜 플레이 경험상 8시, 10시 방향이 소환술사 있을 확률 높았음  

 

다음은 액트2-6 7개의 무덤 공략을 포스팅하겠습니다. 상기 공략 정보가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 

 

https://coupa.ng/b81wcu

 

디아블로2:레저렉션 게이밍컴퓨터 4K사양 #12 DR-012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