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

디아블로2 퀘스트 액트3-2 고대 종교의 블레이드 공략

무사장구 2018. 4. 21. 01:34

퀘스트 공략 시작에 앞서 디아블로2는 장 혹은 막이라 불리는 액트(Act)를 순차적으로 진행하면서 게임을 플레이하게 됩니다. 디아블로2 오리지널의 경우 액트1부터 액트4까지 진행되며 디아블로2 확장판의 경우 액트5가 추가됩니다. 

 

각 액트마다 보스 몹이 있습니다. (액트1은 안다리엘, 액트2는 듀리엘, 액트3은 메피스토, 액트4는 디아블로, 액트5는 바알) 각 액트의 맵을 이동하며 보스에게 도달하기까지 진행하는 과정에서 퀘스트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하기 공략은 2018년 현재 실제 디아블로2 확장판을 플레이한 경험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빠른 공략 확인을 원하는 경우 파란 글씨 위주로 확인하시면 됩니다. 

 

만약 그대가 아직 액트1 퀘스트를 마치지 않았다면, http://umnyi.tistory.com/62 링크를 클릭 후 해당내용을 참고하여 순서대로 퀘스트를 진행하면 됩니다. 

 
 

디아블로2 퀘스트 액트3-2 

[고대 종교의 블레이드] 공략 

 

 

3-1 황금새 

3-2 고대 종교의 블레이드 

3-3 칼림스 윌 

3-4 람 에센의 책 

3-5 저주 받은 신전 

3-6 가디언 

 

금속 작업에 능숙한 마법사 호라틀리(Hratli)는 쿠라스트 부두에 악마들이 접근하는 것을 막기 위해 쿠라스트 부두 주변으로 방어막 마법을 걸어 성역으로 보호했습니다. 근데 플레이어가 액트3에 당도한 시점에서 (아마도 디아블로와 바알이 이 땅에 왔기 때문에) 그 마법이 약해지고 있다고 하며, 시민들은 악마들이 언제 부두에 침입할지 몰라 전전긍긍하고 있으며, 약해지는 방어막을 강화하기 위해 스캇심의 성검 기드빈을 찾아달라고 부탁합니다. 

 

액트3 지역이 워낙 넓다보니 기드빈 위치를 못 찾는 분들이 꽤나 많은데, 프레이어 정글의 프레이어 던전 입구 옆에 불 꺼진 제단이 바로 기드빈이 나오는 위치입니다. 

 

 

플레이어는 스파이더 포레스트를 지나 프레이어 정글로 이동합니다. 프레이어 정글을 탐색하면 기드빈이라는 제단을 발견할 수 있는데, 이것을 클릭하면 기드빈 제단에 불이 붙고 그 앞에서 잠시 기다리면 몹이 한무더기 플레이어에게 달려듭니다. 그중 유니크 몹을 잡으면 기드빈을 드랍하게 됩니다. 마을에서 호라틀리에게 직접 퀘스트를 받지 않는 플레이어도 기드빈을 찾으면 퀘스트가 활성화됩니다. 

 

“기드빈을 울머스에게 돌려 주십시오.” 

 

 

플레이어가 울머스에게 기드빈을 건네면 울머스는 기드빈을 사용해 선창 주변의 마법 방어막을 강화시킵니다. 

 

“아셰라와 대화를 나누십시오.” 

 

아셰라는 아이언 울프라는 마법사 용병단을 이끌고 있는 액트3의 용병 NPC입니다. 아셰라는 액트3 용병 아이언 울프를 무료로 고용시켜 주는데, 만약 캐릭터가 액트1 또는 액트2에서 용병을 고용해 기존 용병이 현재 살아 있는 경우는 주지 않습니다. 없는 경우만 줍니다. 

 

“울머스와 대화를 나누십시오.” 

 

울머스는 자신에게 쓸모가 없다며 플레이어에게 마법 반지를 하나 줍니다. 울머스가 주는 아이템은 레어 반지인데 맨땅 노말 캐릭터인 경우 매직 아이템보단 나은 수준의 옵션의 레어 반지를 주기 때문에 아쉬운 대로 착용해도 무방합니다. 

 

<요약> 

* 퀘스트 정보 : 액트3 퀘스트 3-2 고대 종교의 블레이드 

* 퀘스트 목표 : 기드빈 찾아서 울머스에게 전달 

* 필수 진행 여부 : 아님 (유저 재량 선택) 

* 퀘스트 시작 NPC : 호라틀리 (프레이어 정글에서 수행 가능) 

* 퀘스트 보상 NPC : 아셰라(아이언 울프 용병) / 울머스(레어 링) 

* 초보자 팁 : 길을 잃었을 땐 강 줄기 방향으로 이동 

* 기타 조언 : 해당 지역의 웨이 포인트를 꼭 찍어둘 것 

 

다음은 액트3-3 칼림스 윌 공략을 포스팅하겠습니다. 상기 공략 정보가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 

 

https://coupa.ng/b81wcu

 

디아블로2:레저렉션 게이밍컴퓨터 4K사양 #12 DR-012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