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

디아블로2 퀘스트 액트3-4 람 에센의 책 공략

무사장구 2018. 4. 21. 13:32

 

퀘스트 공략 시작에 앞서 디아블로2는 장 혹은 막이라 불리는 액트(Act)를 순차적으로 진행하면서 게임을 플레이하게 됩니다. 디아블로2 오리지널의 경우 액트1부터 액트4까지 진행되며 디아블로2 확장판의 경우 액트5가 추가됩니다. 

 

각 액트마다 보스 몹이 있습니다. (액트1은 안다리엘, 액트2는 듀리엘, 액트3은 메피스토, 액트4는 디아블로, 액트5는 바알) 각 액트의 맵을 이동하며 보스에게 도달하기까지 진행하는 과정에서 퀘스트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하기 공략은 2018년 현재 실제 디아블로2 확장판을 플레이한 경험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빠른 공략 확인을 원하는 경우 파란 글씨 위주로 확인하시면 됩니다. 

 

만약 그대가 아직 액트1 퀘스트를 마치지 않았다면, http://umnyi.tistory.com/62 링크를 클릭 후 해당내용을 참고하여 순서대로 퀘스트를 진행하면 됩니다. 

 
 

디아블로2 퀘스트 액트3-4 

[람 에센의 책] 공략 

 

 

3-1 황금새 

3-2 고대 종교의 블레이드 

3-3 칼림스 윌 

3-4 람 에센의 책 

3-5 저주 받은 신전 

3-6 가디언 

 

“쿠라스트 바자, 북부 쿠라스트 그리고 쿠라스트 커즈웨이에 위치하고 있는 5개의 신전에서 람 에센의 책을 찾으십시오.” 

 

 

이 퀘스트를 처음 수행하는 플레이어는 “액트3의 중반부를 담당하는 광범위한 3개 지역에서 무려 6개의 신전을 찾아 샅샅이 뒤져야 하는가?”라는 의문을 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퀘스트는 답정너입니다. 즉, 6개의 신전을 모두 갈 필요가 없습니다. 람 에센의 책은 무조건 폐허의 사원 안에만 존재합니다. 

 

 

쿠라스트 바자 지역의 중심부쯤에 위치한 제단 모양의 ‘계단’이 있습니다. 이것을 클릭하면 ‘폐허의 사원’ 입구가 열립니다. 바로 이 폐허의 사원 안에 ‘람 에센의 책’이 있습니다. 

 

폐허의 사원 안이 굉장히 좁아서 한쪽에 있는 람 에센의 책을 금방 찾을 수 있습니다. 람 에센의 책을 클릭하면 람 에센의 책이 바닥에 떨어져서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것을 인벤토리에 담은 채로 쿠라스트 부두에서 알코어와 대화를 나누면 됩니다. 

 

“알코어와 대화를 나누십시오.” 

 

알코어는 람 에센의 책을 받으면 원초적 악마들의 본질에 대한 지식을 얻을 수 있다는 의미심장한 얘기를 하는 동시에 캐릭터의 능력치 스탯 5포인트를 보상으로 지급합니다. 이걸로 힘이나 생명력을 올리는데 사용하면 좋겠죠. 

 

 

<요약> 

* 퀘스트 정보 : 액트3 퀘스트 3-4 람 에센의 책 

* 퀘스트 목표 : 람 에센의 책 찾기 

* 필수 진행 여부 : 아님 (유저 재량 선택) 

* 퀘스트 시작 NPC : 없음 (폐허의 신전에서 퀘스트 활성화) 

* 퀘스트 보상 NPC : 알코어 

* 퀘스트 보상 내용 : 능력치 스탯 5포인트 

* 초보자 팁 : 길을 잃었을 땐 강 줄기 방향으로 이동 

* 기타 조언 : 해당 지역의 웨이 포인트를 꼭 찍어둘 것 

 

다음은 액트3-5 저주 받은 신전 공략을 포스팅하겠습니다. 상기 공략 정보가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 

 

https://coupa.ng/b81wcu

 

디아블로2:레저렉션 게이밍컴퓨터 4K사양 #12 DR-012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