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ic&Issue

미스터 선샤인 김민정 인스타그램 근황

무사장구 2018. 2. 15. 14:36

배우 김민정은 1982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만 35세입니다. 올해가 황금 개띠의 해인데 김민정과 같은 82년생이 개띠입니다. 


김민정은 1988년 당시 7살의 나이로 MBC 베스트극장 미망인 편에 등장하며 아역배우로 데뷔했습니다. 


배우 김민정은 저와 같은 또래, 학년인데다 제가 어렸을 때 홈스터디, 아이템풀, 이달학습, 다달학습, 동아전과 등 유명했던 학습지(요즘의 참고서)의 표지 모델(아마 홈스터디 모델이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로 나왔기 때문에 유독 친근감이 가는 친구 같은 배우입니다. 



과거 SBS 잘 먹고 잘 사는 법 - 식사하셨어요 프로그램에 출연 당시 김민정은 함께 출연한 김혜수를 언급하며 자신의 아역 시절 주말연속극에 출연할 당시 김혜수가 자신의 새 엄마 역할이었다고 말하자 김혜수는 호탕하게 웃으면서 당시 자신의 배우자 역할은 항상 노주현 아니면 박근형이었다고 밝혔습니다. 



요즘 배우들의 성형이 워낙 많아서 자신의 좋은 외모를 인위적으로 다듬어 대중의 입방아에 오르는 경우가 많고 성형이 잘 되면 다행인데 그 반대로 성형이 마이너스가 되어 역변하는 경우도 많은데 김민정은 성형 욕심 없이 아역시절의 외모를 그대로 간직한 몇 안 되는 모태미녀여서 좋습니다. 


김민정의 역대 출연작으로 보면 2001년 SBS 시트콤 웬만해선 그들을 막을 수 없다, 2004년 MBC 드라마 아일랜드, 2007년 MBC 드라마 뉴하트, 2009년 故 박용하 주연의 영화 작전까지 작품 선정이 매우 괜찮았다는 평이 지배적입니다. 



그런데 이후 출연작들 중에서 크게 흥행하거나 배우로서 특별히 배역 이미지를 각인시킨 작품이 없어서 조금 아쉽습니다. 


배우 김민정은 금년 7월에 방영 예정인 TVN 드라마 미스터 선샤인에 출연을 결정했습니다. 원래는 배우 김사랑이 출연하기로 했는데 스케줄의 이유로 하차하게 되면서 김민정이 김사랑 대신 투입된 것입니다. 



김민정과 김사랑 두 사람은 2014년 tvN 드라마 갑동이에 함께 출연한 사이입니다. 이 당시에도 김민정이 배우로서 특별한 이미지를 각인시킨 것이 아니기 때문에 이번 미스터 선샤인이 배우 인생의 필모그래피에 한 획을 긋길 바랍니다. 



배우 김민정의 인스타그램을 보면 화려하게 자신을 포장하지 않은 채 있는 그대로의 일상을 전하고 있어서 내면이 가득 찬 사람임을 느낍니다. 



대부분 인스타그램으로 좀 유명하다는 여성들의 계정을 보면 십중팔구는 몸매 자랑과 신체 중 일부를 노출하는 자극적 사진으로 도배하는 일이 가득한데 김민정은 자신의 네임벨류나 여성으로서의 섹시미를 드러내기보단 차분한 느낌들의 사진을 대중에게 공유하며 지극히 개인 만족형 인스타 활동을 하는 것으로 보아 소속사의 관리 없이 직접 계정을 운영한다는 느낌이 들어 더욱 친근하고 좋았습니다. 



배우 김민정과 동시대를 살면서 함께 늙어가는 사람으로서 이 배우가 앞으로도 꾸준한 작품 활동으로 대중에게 식지 않은 사랑을 받길 바라며... 마지막으로 과거 남심을 울렸던 화제의 수영복 짤방으로 포스팅을 마칩니다. 





위의 수영복 짤방과 움짤들은 2002년 MBC 베스트극장 고무신 꺼꾸로 신은 이유에 대한 상상 편에서 김민정이 수영복을 입고 수영장에 등장하는 씬입니다. 나도 남자라서 이런 연관 검색어를 보고 안 찾아 볼 수가 없었다 맨 아래 움짤은 구글 검색하다가 함께 찾은 자료인데 SBS 어느드라마인지 모르겠네요. 아무튼 자연 미녀인데다 얼굴만 예쁜 게 아니고 몸매도 좋네요. 아름답다 친구!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