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

디아블로2 퀘스트 액트3-5 저주 받은 신전 공략

무사장구 2018. 4. 21. 13:41

퀘스트 공략 시작에 앞서 디아블로2는 장 혹은 막이라 불리는 액트(Act)를 순차적으로 진행하면서 게임을 플레이하게 됩니다. 디아블로2 오리지널의 경우 액트1부터 액트4까지 진행되며 디아블로2 확장판의 경우 액트5가 추가됩니다. 

 

각 액트마다 보스 몹이 있습니다. (액트1은 안다리엘, 액트2는 듀리엘, 액트3은 메피스토, 액트4는 디아블로, 액트5는 바알) 각 액트의 맵을 이동하며 보스에게 도달하기까지 진행하는 과정에서 퀘스트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하기 공략은 2018년 현재 실제 디아블로2 확장판을 플레이한 경험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빠른 공략 확인을 원하는 경우 파란 글씨 위주로 확인하시면 됩니다. 

 

만약 그대가 아직 액트1 퀘스트를 마치지 않았다면, http://umnyi.tistory.com/62 링크를 클릭 후 해당내용을 참고하여 순서대로 퀘스트를 진행하면 됩니다. 

 
 

디아블로2 퀘스트 액트3-5 

[저주 받은 신전] 공략 

 

 

3-1 황금새 

3-2 고대 종교의 블레이드 

3-3 칼림스 윌 

3-4 람 에센의 책 

3-5 저주 받은 신전 

3-6 가디언 

 

먼저 선행한 칼림스 윌 퀘스트에서 칼림스 프레일을 구하기 위해 트라빈컬 지역에서 하이 카운슬을 처치했죠? 하이 카운슬을 처치하는 것이 바로 이 퀘스트의 목표입니다. 

 

“트라빈컬 내에서 저주받은 신전을 찾으십시오.” 

 

 

트라빈컬에서 저주받은 신전이라고 이동하는 다른 던전이 있는 것은 아닙니다. 트라빈컬 지역에서 화면 2시 방향으로 컴펠링 오브와 하이 카운슬 및 졸개 무리들이 있는 위치가 바로 퀘스트에서 말하는 저주받은 신전입니다. 

 

“하이 카운슬을 죽이십시오.” 

 

 

 

"케인에게 도움을 요청하십시오." 

 

 

단순히 하이 카운슬을 잡으면 저주 받은 신전 퀘스트는 자동으로 완료됩니다. 액트2에서 소환술사 퀘스트와 비슷한 느낌이죠? 

 

참고로 액트3-3 칼림스 윌 퀘스트를 수행하는 과정에서 액트3의 4개 퀘스트(황금새, 고대 종교의 블레이드, 람 에센의 책, 저주 받은 신전)를 함께 완료할 수 있습니다. 

 

*칼림의 눈을 구하기 위해 스파이더 포레스트에서 스파이더 동굴을 찾아가는 과정에서 처음 만난 유니크 몹을 잡으면 제이드 동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것으로 액트3-1 황금새 퀘스트를 함께 수행할 수 있습니다. 

 

*칼림의 뇌를 구하기 위해 프레이어 정글에서 프레이어 던전을 찾아가는 과정에서 프레이어 던전 입구 옆으로 기드빈이 위치해 있습니다. 여기서 액트3-2 고대 종교의 블레이드 퀘스트를 함께 수행할 수 있습니다. 

 

*칼림의 심장을 구하기 위해 쿠라스트 바자에서 하수구 입구를 찾아가는 과정에서 쿠라스트 바자 중심부쯤에 위치한 제단 모양 계단을 클릭하면 폐허의 사원으로 이동할 수 있는 길이 열립니다. 바로 이 폐허의 사원 안에서 액트3-4 람 에센의 책 퀘스트를 함께 수행할 수 있습니다. 

 

*칼림스 프레일을 구하기 위해 트라빈컬에서 하이 카운슬 처치하면 액트3-5 저주 받은 신전 퀘스트를 함께 완료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 액트3에선 칼림스 윌 퀘스트 위주로 플레이하면 됩니다. 

 

<요약> 

* 퀘스트 정보 : 액트3 퀘스트 3-5 저주 받은 신전 

* 퀘스트 목표 : 하이 카운슬 처치 

* 필수 진행 여부 : 필수 

* 퀘스트 시작 NPC : 없음 (트라빈컬 진입 시 퀘스트 활성화) 

* 퀘스트 보상 NPC : 케인 (완료 후 케인 대화 필수)

* 퀘스트 보상 내용 : 없음 

* 초보자 팁 : 길을 잃었을 땐 강 줄기 방향으로 이동 

* 기타 조언 : 해당 지역의 웨이 포인트를 꼭 찍어둘 것 

 

다음은 액트3-6 가디언 공략을 포스팅하겠습니다. 상기 공략 정보가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 

 

https://coupa.ng/b81wcu

 

디아블로2:레저렉션 게이밍컴퓨터 4K사양 #12 DR-012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