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ic&Issue

피오나 푸시 엘지 올레드 티비 광고 모델

무사장구 2018. 4. 24. 09:53

모델 피오나 푸시(Fiona Fussi)는 1996년 1월 25일생으로 2018년 4월 현재 한국 나이로 만 22세입니다. 오스트리아 출신 아버지와 중화인민공화국 출신 어머니 사이에 태어난 혼혈로 국적은 싱가포르입니다. 


2011년 Elite Model Look Singapore 대회 출전을 시작으로 15살의 이른 나이에 모델 생활을 시작한 피오나 푸시는 유명세에 힘입어 Harper 's Bazaar, ELLE, Marie Claire, Nylon and Her World 등 많은 잡지의 표지 모델이 되었고, 18살엔 세계적인 뷰티 브랜드 L'Oreal Paris 아시아의 첫 번째 모델 홍보대사를 계약했고, 로레알 제품 Deeply White Sleeping Jelly Mask 홍보를 위한 화보와 티비 캠페인에 등장했다고 하네요. 



국내에선 금년 3월부터 방영되기 시작한 LG전자 올레드 TV AI ThinQ 티비 광고의 모델로 등장하면서 단아하면서도 이지적인 느낌을 주는 신선한 마스크로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마스크를 보면 이요원의 느낌과 강승현의 느낌이 절묘하게 뒤섞였지요. 



웹에서 써칭을 해보니까 이번 엘지전자 티비 광고 모델이 한국인 신인 연기자라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더군요. 실은 싱가포르 모델입니다. 미디어에서 보이는 모습에선 그리 커 보이진 않는데, 프로필에서는 키가 무려 176cm라고 합니다. 역시 모델은 모델이네요.  



인스타그램에서 피오나 푸시의 일상 사진들을 보면 엘지 티비 광고에서 보여주는 이미지와는 좀 달라요. 아무래도 광고 촬영 당시 메이크업과 헤어 그리고 촬영감독님께서 예쁘고 단아한 이미지를 잘 만들어주신 것 같습니다. 



싱가포르에서는 현재 왕성하게 활동하는 핫한 인물이지만, 국내에서는 이번 광고 촬영이 첫 스타트인 것 같네요. 그래서인지 피오나 푸시 관련 인물 정보가 다양하진 않습니다. 



그나저나 요즘 LG전자 광고 모델들 다 예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