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ic&Issue

아! 이러니 키움증권 광고 모델 오혜원

무사장구 2018. 7. 3. 04:37

요즘 방영되는 키움증권 ‘아! 이러니’ 편을 보면 숏컷이 잘 어울리는 여성 모델이 등장합니다. 


요즘 티비를 볼 때마다 키움증권 광고가 자주 보이네요. 특히 이 광고를 볼 때마다 여자 광고 모델에 자꾸만 눈이 가서 오늘 검색해봤습니다. 


키움증권 남자 광고 모델은 최근 인기리에 종방한 JTBC 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에서 정해인의 친구이자 손예진의 남동생으로 등장한 배우 위하준이었고, 키움증권 여자 광고 모델은 배우 오혜원이었습니다. 






배우 오혜원은 1986년 2월 4일생으로 신장이 무려 172cm로 피지컬이 남 다르고, 심이영, 이하나, 이지아가 조금씩 느껴지는 오묘한 마스크를 지녔습니다. 이 언니 참 예쁘네요. 



배우 오혜원은 이번 키움증권 광고 외에도 델몬트, 위닉스, 캐논EOS, 현대해상 등 다수의 광고에 출연한 이력이 있습니다. 과거 사진보니까 긴 생머리보다 숏컷 헤어스타일이 훨씬 잘 어울리는 여배우입니다. 



소속사가 공개한 배우 오혜원의 필모그래피를 살펴보니 영화 덕혜옹주(The Last Princess, 2016)에 단역으로 출연했다고 하는데 어떤 배역이었는지 찾을 수가 없네요. 영화 그것만이 내 세상(Keys to the Heart, 2017)에선 단역 ‘복자가드4 역’으로 출연했습니다. 




배우 오혜원은 2018년 SKY DRAMA 채널 ‘여행가.방’이란 예능 프로에도 출연했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여행 전문가들과 함께하는 인문학 여행 토크쇼라는 콘셉트였는데요. 오혜원은 체코 프라하 편에 등장합니다. 



2018년 7월 23일부터 방영될 JTBC 드라마 ‘라이프’에도 출연할 예정인데, 포털의 주조연 출연진 목록에서는 찾을 수 없어서 정확히 어떤 배역을 맡았는지는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네이버 TV캐스트 웹드라마 ‘품위있는 여군의 삽질로맨스’의 출연진 목록에는 올라와있네요. 극중 오혜원은 아람사단 공병대대 1중대 병장 모진아 역입니다. 이 웹드라마는 원래 예정대로라면 올 2월 네이버TV에 선 공개 후 케이블 채널에 편성되었어야 했는데, 제작사 체불 논란이 일면서 현재까지 깜깜 무소식입니다. 아쉽네요. 




그나저나 이번 키움증권 광고 “아! 이러니~” 카피 참 좋습니다. irony와 for this reason을 함께 뜻하는 한국어 특유의 동음이의어를 사용했네요. 게다가 모델도 참 잘 썼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