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

디아블로2 퀘스트 액트2-4 아케인 생츄어리 공략

무사장구 2018. 4. 14. 09:37

 

퀘스트 공략 시작에 앞서 디아블로2는 장 혹은 막이라 불리는 액트(Act)를 순차적으로 진행하면서 게임을 플레이하게 됩니다. 디아블로2 오리지널의 경우 액트1부터 액트4까지 진행되며 디아블로2 확장판의 경우 액트5가 추가됩니다. 

 

각 액트마다 보스 몹이 있습니다. (액트1은 안다리엘, 액트2는 듀리엘, 액트3은 메피스토, 액트4는 디아블로, 액트5는 바알) 각 액트의 맵을 이동하며 보스에게 도달하기까지 진행하는 과정에서 퀘스트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하기 공략은 2018년 현재 실제 디아블로2 확장판을 플레이한 경험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빠른 공략 확인을 원하는 경우 파란 글씨 위주로 확인하시면 됩니다. 

 

만약 그대가 아직 액트1 퀘스트를 마치지 않았다면, http://umnyi.tistory.com/62 링크를 클릭 후 해당내용을 참고하여 순서대로 퀘스트를 진행하면 됩니다. 

 
 

디아블로2 퀘스트 액트2-4 

[아케인 생츄어리] 공략 

 

 

2-1 라다먼트의 소굴 

2-2 호라드릭 스태프 

2-3 오염된 태양 

2-4 아케인 생츄어리 

2-5 소환술사 

2-6 7개의 무덤 

 

액트2-2 호라드릭 스태프 퀘스트를 수행하는 과정에서 호라드릭 큐브와 호라드릭 스태프의 재료인 나무 손잡이(스태프 오브 킹스) 그리고 금속제 머리장식(아뮬렛 오브 더 바이퍼)을 구했죠? 이 두 재료를 큐브 안에 넣고 조합하면 ‘호라드릭 스태프’가 완성됩니다. 

 

 

호라드릭 스태프 완성과 동시에 액트2-4 아케인 생츄어리 퀘스트가 활성화됩니다. 

 

 

“드로그난에게 말을 거십시오.” 

 

루트 골레인에서 드로그난을 클릭하면 탈 라샤의 무덤을 찾고 있던 드로그난은 단서를 통해 루트 골레인 궁전이 옛 비즈저라이의 요새였고, 그 안에 호라즌이 건설한 아케인 생츄어리가 존재한다는 것을 얘기하며 하렘 지하를 조심히 탐색해보라고 합니다. 

 

 

드로그난과 대화 후 궁전으로 가면 플레이어가 궁 안으로 출입할 수 있도록 경비병이 자리를 비켜주며 제린이 궁전 입구 앞으로 마중을 나옵니다. 만약 드로그난과 대화 없이 곧장 궁 안으로 가는 경우 경비병이 가로막아 출입이 불가능할 수도 있습니다. 

 

궁전 앞으로 마중 나온 제린과의 대화는 필수가 아니지만, 대화해보면 공포에 질린 마을 창녀(?)들이 궁전에서 안전하게 지낼 수 있도록 대피시켰는데 궁전 지하에서 괴물들이 쏟아져 나오는 상황임을 알리며 하렘과 궁전 지하를 탐색해달라고 합니다. 

 

 

제린을 지나쳐 궁으로 들어가면 지하로 내려가는 계단이 있습니다. 이 계단을 통해 하렘 1층 – 하렘 2층 – 궁전 지하 1층(웨이 포인트) - 궁전 지하 2층 – 궁전 지하 3층까지 내려갈 수 있습니다. 

 

궁전 지하 3층 맵을 탐색하면 지도 정 중앙에 아케인 생츄어리로 이동하는 포탈 구조물이 하나 있는데, 이걸 마우스로 한번 클릭하면 마치 스타게이트처럼 차원의 문이 생기면서 포탈이 열리게 되고, 그다음 한 번 더 클릭해야 포탈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포탈로 들어가면 아케인 생츄어리로 진입합니다. 아케인 생츄어리에 들어오면 퀘스트 버튼이 활성화됩니다. 

 

“호라즌의 일지를 찾으십시오.” 

 

 

계단에서 나오자마자 바로 아래 아케인 생츄어리 웨이 포인트가 있습니다. 미리 찍어두세요. 

 

아케인 생츄어리는 10시, 2시, 8시, 4시 이렇게 총 4방향으로 길이 갈라지는데, 전체 지도의 대략적인 모습은 아래 이미지와 같습니다. 4방향 중 오직 한곳의 끝에 호라즌의 일지가 위치해 있고, 위치는 항상 랜덤 생성입니다. 

 

 

호라즌의 일지가 있는 방향으로 올바르게 간 경우, 호라즌의 일지에 근접하게 되면 퀘스트 버튼이 뜨면서 액트2-5 소환술사 퀘스트가 자동으로 활성화됩니다. 

 

“소환술사를 제거 하십시오.” 

 

말 그대로 호라즌의 일지 앞을 지키고 서있는 소환술사를 처치하면 됩니다. 

 

 

“더 많은 정보를 얻기 위해 마을로 돌아오십시오.” 

 

바로 마을로 돌아가지 말고요. 일단 액트2-4 아케인 생츄어리를 마저 진행하기 위해서 호라즌의 일지를 클릭하세요. 

 

 

 

 

호라즌의 일지를 보면 탈 라샤의 무덤으로 가는 길, 빛나는 상형 문자, 여섯 개의 가짜 무덤, 호라드림 연대의 와해 등에 대한 기록들이 나옵니다. 

 

호라즌의 일지를 다 읽고 나면 호라즌의 일지 옆으로 붉은 색 포탈이 하나 열리는데, 그 안으로 들어가면 마기의 캐니언이 나옵니다. 

 

 

포털을 타고 마기의 캐니언에서 반드시 웨이 포인트를 먼저 찍은 후 마을로 돌아가 파라에게 정비할 겸 대화를 나누며 액트2-5 소환술사 퀘스트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이제 마기의 캐니언에서 잊혀진 7개의 무덤 중 진짜 탈 라샤의 무덤과 탈 라샤의 방을 찾아야하는 위험한 과정이 남았습니다. 마을에서 아이템 말끔히 정비하고 각종 포션을 인벤토리에 두둑이 챙기세요. 

 

 

<요약> 

* 퀘스트 정보 : 액트2 퀘스트 2-4 아케인 생츄어리 

* 퀘스트 목표 : 아케인 생츄어리에서 호라즌의 일지 찾기 

* 필수 진행 여부 : 필수 

* 퀘스트 시작 NPC : 드로그난 

* 퀘스트 보상 NPC : 없음 

* 퀘스트 보상 내용 : 없음 

* 초보자 팁 : 좁은 길 떼로 몰려드는 몹들의 공격에 주의 

* 기타 조언 : 천천히 이동하면서 용병 활용  

 

다음은 액트2-5 소환술사 공략을 포스팅하겠습니다. 상기 공략 정보가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 

 

https://coupa.ng/b81wcu

 

디아블로2:레저렉션 게이밍컴퓨터 4K사양 #12 DR-012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